안녕하세요.

2011 8 부터 입학 조교로 섬긴지 어느덧 2년이 지나게 되었습니다. 동안 학생들의 입학을 도와 드리며 최선을 한다고 노력 했지만 혹시라도 제대로 도움을 드리지 못한 부분들이 있으시다면 너그러이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이전 조교였던 김인집 목사님이 소개해 주실때, 상냥하고, 스마트하고, 정직하고, 헌신적인 일꾼이라고 하셔서 그렇게 하려고 시도 보았지만 이룬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을 찾았습니다.

이미 상냥하고, 스마트하고, 정직하고, 헌신적인 분이 앞으로 입학조교로 섬겨 주시게 되었습니다.

배지연 전도사님입니다.

배지연 전도사님은 학교수업과 교회에서 이미 많은 헌신 봉사를 하시며 커뮤니티를 섬기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분입니다. 이렇게 좋은 분이 학교에서도 행정적인 업무를 맡아 주시게 되어 감사합니다. 앞으로 입학에 관한 문의는 배지연 입학조교 에게 하시면 됩니다.

이메일은 jbae4@liberty.edu 전화번호는 592-4175 입니다.

이렇게 소개글을 남겨주면 이전에 입학 섬김이는 모두 떠나셨는데, 저는 세미너리에 계속 있습니다. 김박사님과 정현교수님을 모시고 세미너리의 한국 프로그램의 행정일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오피스 위치와 이메일 및 전화버호는 그대로 입니다.

리버티 공동체가 복음과, 시대를 이끌 거룩한 소명감과 함께 계속해서 발전해 있도록 기도와 격려를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영식 목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