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가을학기부터 리버티 대학 학부에 진학하기 위해서는

[토플 523점 (iBT 70)이 넘어야만 지원할 수 있습니다]라고 광고했었는데,
이번 가을학기 입학에는 적용하지 않기로 정정했습니다. 그래서 종전과 같이 500 (iBT 61)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습니다.

토플이 모자라는 경우는 입학원서 낼 때 두 가지 원서(ELI+학부)를 다 같이 작성해서 제출해주셔야 됩니다.

입학허가서 (I-20)는 학부 것으로 만들어 주지만 (두가지 목적: 비자인터뷰 때 유리하도록, 나중에 학부 입학시 다시 재정서류 내지 않아도 되도록), 입학은 ELI과정으로 하게 되고, ELI 과정의 모든 Level을 통과하고 교수님의 사인이 있으면 추가 영어시험 없이 학부에 입학하게 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바뀐 사항이 있습니다.
이전까지는 International Processing Deposit으로 350불을 내도록 했는데..
이제는 입학원서비용 40불과 Confirmation Deposit 250불만 내면 됩니다.
입학원서 비용은 non-refundable하지만, CD 250불은 다 돌려줄 수 있는 돈입니다. 비자가 거절된다거나 저희 학교 입학을 하지 않게 될 경우에 요청하면 돌려줍니다. 그러나, 입학원서 낼 때 이 돈을 내지 않으면 입학서류 진행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처음부터 290불을 한꺼번에 내는 것이 입학수속을 빨리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ELI만 지원하는 학생은 40불 입학원서 비용만 내면 됩니다.
그러나, ELI를 마치고 리버티 학부를 들어갈 경우에는 입학원서를 두과정 다 작성해주셔야 되고, 290불을 내야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