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1한인교회

담임 목회자 소개

김성택 목사는 University of Texas at Arlington에서 학사(BA), Dallas Theological Seminary에서 성경강해(Bible Exposition)으로 신학 석사(THM), Fuller Theological Seminary에서 목회학 박사(DMin)을 받았으며, 30여 년간 한국, 미국에서 교회들과 선교단체를 섬기는 사역을 했습니다. 
한빛교회에서 담임목사(1998-2006)로, Worldwide Frontier Mission Crusade 선교단체의 President (2006- 2014)으로 세계 선교지에서 사역하고 있는 현지인 선교사들을 섬겼으며, Midwest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Adjunct professor (2010-14)로, 현재 Liberty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Assistant professor of Practical Theology와 Director of Korean Ministries 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교회역사

2015년 1월에 시작된 본 교회는 토마스로드침례교회의 처음 예배처소에 위치해 있는 교회입니다. 교회이름이 701인 것은 리버티 대학의 창립자이신 제리 포웰 목사님께서 토마스 침례교회를 시작하신 장소의 주소이고, 현 교회의 주소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한인교회 사역을 시작하신 김창엽 목사님의 30여년간의 기도와 수고가 있는 지역으로, 계속 땅끝까지 복음 증거와 하나님의 나라 확장을 위해 힘쓸 것입니다.
본 교회는 남 침례교단(SBC) SBCV (Southern Baptist Conservatives of Virginia)의 소속교회입니다.

비전 & 미션

본 교회의 비전은 엡1: 10 “하늘에 있는 것이나 땅에 있는 것이 다 그리스도 안에서 통일 되게 하려 하심이라” 는 말씀처럼, 이 땅에 모든 족속이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되어 함께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 가는 것입니다. 
본 교회의 미션은 주님의 지상대명령인 “제자를 삼는 것”입니다. 이것은 포웰 목사님께서 가지셨던 “Training Champions for Christ” 과 같습니다. 주님을 위한 챔피언이 되도록 훈련을 받아 주님의 제자들이 전세계에 복음을 전하는 것입니다. 
교회를 섬기는 동안 말씀훈련과 더불어 섬김의 훈련을 통해 성숙한 주님의 제자, 주님을 위한 챔피언으로서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역의 장을 열어 갈 것입니다.